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을 섞어 마실때 차가운 물을 먼저 넣어야 할까 따뜻한 물을 먼저 넣어야 할까요?! 어떻게 섞어 마셔야 할까?!
    건강 2019. 4. 18. 12:11
    728x90
    반응형

    따뜻한 물을 먹고는 싶은데 뜨거운 물은 마시기 싫고 차가운 물을 마시기는 싫고...ㅎㅎㅎㅎ

    그래서!!! 찬물과 뜨거운 물을 섞어 마실 때가 많으실텐데요!!ㅎㅎ 찬 물을 먼저 떴을때와 뜨거운 물을 떠서 마셨을때 몸에서 어떤 작용을 하는지 어떤 다른 작용을 하시는지 아시나요!!???ㅎㅎㅎ

     

    예전에 텔레비전에서 무슨 물을 먼저 넣어서 섞는 것이 더 좋다는 내용에 대해서 본 적이 있는데 최근에도 제가 많이 물을 섞고 먹는 도중에 어떤 물을 넣어 마셔야 되지? 하는 생각이 많아져서!!  

     

    한번 간단하게 찾아보고 정리해보았어요!!ㅎㅎㅎ

     

     

     

     

    따뜻한 물은 온도에 의해서 위로 올라가고 차가운 물은 아래로 내려가게 되는데요 한마디로!! 온도에 따른 순환이 일어나는 것이랍니다!!ㅎㅎ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이 섞여지면 서로 운동성을 갖게 되면서 그런 운동성이 있는 물을 마시게 되면 몸에서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해요!!

     

    -> 이 원리를 이용한 물을 음양탕이라고 한답니다!

     

    그럼 결론적으로 하고 싶은 말이 무엇이냐!! 바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이기 때문에 바로 결론을 말씀 드릴게요!!ㅎㅎ

     

    1. 컵에 뜨거운 물을 먼저 절반 정도 넣고 찬물을 컵의 절반을 부으세요

    2. 바로!! 마신다.

     

    바로 마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몸이 찬 사람은 뜨거운 물을 더 많이 넣어서 뜨겁게 물을 마시구요

    몸이 뜨거운 사람은 찬 물을 더 많이 넣어 마시면 됩니다.

     

    자신의 체질에 따라 온도를 조절해서 마시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